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한국다케다제약, ‘2018 액티넘 그랜드 심포지엄’ 성료…현대사회 다양한 스트레스 환경 속 '비타민B 역할' 조명

기사승인 2018.09.18  06:31:46

공유
default_news_ad2

- 고함량 비타민 B 복용 필요성·다양한 질환 개선 효과 '의사, 약사 정보교류의 장'

한국다케다제약이 지난 15일 서울 드래곤시티에서  '2018 액티넘 그랜드 심포지엄’을 성공리에 마쳤다.

개국 약사 350여명이 참석한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현대사회의 다양한 스트레스 환경에서의 비타민 B의 역할(How to take care of environmental stress with vitaminB)’을 주제로 현대사회의 다양한 스트레스 환경 속 비타민 B 의 필요성에 대해 의사, 약사의 최신 지견을 나누는 학술교류의 장을 마련했다.

올해 진행된 심포지엄은 현대 사회에서 사회적, 생리적, 환경적 요인 등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스트레스로 인한 질환이 증가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 기획됐다.

한국다케다제약이 지난 15일 서울드래곤시티에서 ‘현대사회의 다양한 스트레스 환경에서의 비타민 B의 역할'을 주제로 한 2018 액티넘 그랜드 심포지엄’을 성공리에 마쳤다. 개국약사 350여 명이 참석한 이번 심포지엄은 현대사회의 다양한 스트레스 원인과 함께 이에 따른 질환과 비타민B의 필요성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장으로 마련됐다.

변화하는 생활습관과 환경에 따라 스트레스가 지속될 경우 대사 면역 기능의 저하를 일으켜 만성피로 및 대사 증후군, 면역 질환 등으로 발전할 수 있는데, 이 때 에너지 생성, 피로 회복 및 신경 전달 물질 합성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비타민B를 통한 완화를 기대해 볼 수 있다.

한국다케다제약이 지난 15일 서울드래곤시티에서 ‘현대사회의 다양한 스트레스 환경에서의 비타민 B의 역할'을 주제로 한 2018 액티넘 그랜드 심포지엄’을 성공리에 마쳤다. 개국약사 350여 명이 참석한 이번 심포지엄은 현대사회의 다양한 스트레스 원인과 함께 이에 따른 질환과 비타민B의 필요성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장으로 마련되었다.

한국다케다제약 카사라 클라우디오(Cassara Claudio) 대표이사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가톨릭대학교 의과대학 내분비내과 명예교수 김선우 의학박사, 노원 을지병원 가정의학과 권길영 교수, 원자력병원신경과 하정호 과장, 바른손약국대표 김유곤 약사, 팜디스쿨 및 우리온누리약국 대표 이지현 약사 순으로 5개의 세션으로 구성됐다.

이날 행사에는 4년째 액티넘 모델로 활약중인 배우 차승원이 참석해 광고 촬영 중에 생긴 에피소드를 공유하고 약사와의 이벤트에 참석해 높은 호응을 얻었다.

한국다케다제약 컨슈머헬스케어 사업부 배연희 상무는 “액티넘 발매 이후 4년째 진행하고 있는 심포지엄에 대한 약사님들의 기대와 강의 컨텐츠에 대한 만족도가 매우 높다. 이는 다케다제약이 추구하는 환자중심(Patient centricity) 철학을 바탕으로 올바른 의약 정보를 약사님과 소비자들에게 잘 전달하고자 진행 중인 사이언스 인포메이션 마케팅을 강화한 결과다. 액티넘 발매 이후 일반의약품 시장의 비타민 카테고리가 급성장하고 있는데 더 많은 제약사들이 이러한 컨텐츠를 강화하고 지식과 정보를 전달하는 마케팅에 더 힘썼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차승원과 함께한 2018 액티넘 그랜드 심포지엄한국다케다제약이 ‘현대사회의 다양한 스트레스 환경에서의 비타민 B의 역할'을 주제로 개최한 2018 액티넘 그랜드 심포지엄에 액티넘 모델로 활동중인 배우 차승원이 참석했다. 4년째 모델로 활약중인 차승원은 심포지엄에서 광고촬영 에피소드를 공개하고 참석자와의 이벤트에도 참여하는 등 액티넘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차승원과 함께한 2018 액티넘 그랜드 심포지엄한국다케다제약이 ‘현대사회의 다양한 스트레스 환경에서의 비타민 B의 역할'을 주제로 개최한 2018 액티넘 그랜드 심포지엄에 액티넘 모델로 활동중인 배우 차승원이 참석했다. 4년째 모델로 활약중인 차승원은 심포지엄에서 광고촬영 에피소드를 공개하고 참석자와의 이벤트에도 참여하는 등 액티넘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액티넘(Actinum)은 다케다제약이 약 65년 이상 세계에서 판매하고 있는 아리나민(アリナミン / Alinamin)의 국내 상품명으로4, 2016년, 2017년 전 세계 비타민B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한 제품이다.

액티넘 이엑스 플러스는 식후 즉시 1일 1회, 1회당 2~3정을, 액티넘 이엑스 골드는 식후 즉시 1일 3회, 1회당 1정을 씹지 말고 경구 복용한다. 별도의 의사 처방 없이도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다.

이상연 기자 medi@mediherald.com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set_C1
default_side_ad2

포토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hot_S1N5
set_hot_S1N9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