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메이드가 배우 수현을 브랜드 새 모델로 발탁하고 2020년부터 ‘당신의 비타민 1일 권장량 지키고 있습니까’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당신의 비타민 1일 권장량 지키고 있습니까’ 캠페인은 소비자들에게 종합비타민을 구매할 때 핵심 비타민 13가지가 1일 권장량에 모두 부합하는지 제품 라벨 성분표 확인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소비자 스스로 제품 구매 시 1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를 충족하는지 확인해야 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이 때문에 네이처메이드는 이번 캠페인을 위해 진취적이면서도 당당하고 능력 있는 모습과 꾸준한 자기관리를 통해 건강한 이미지를 두루 갖춘 배우 수현을 전속 모델로 선정했다.

네이처메이드 새 모델로 발탁된 배우 수현.
네이처메이드 새 모델로 발탁된 배우 수현.

배우 수현이 한국과 미국을 오가는 해외 활동으로 평소에도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잘 인지하고 있는 데다, 세련된 엘리트 이미지를 갖춰 꼼꼼하게 성분을 확인해야 한다는 브랜드 이미지와도 잘 부합한다는 게 네이처메이드 관계자의 설명이다.

캠페인이 진행되는 2020년 1월 1일부터 TV 광고와 함께, 배우 수현과 함께 '당신의 비타민 1일 권장량 지키고 있습니까' 온라인 광고가 선보이며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네이처메이드 마케팅 담당자는 “론칭 초기 브랜드 자체 인지도를 높이는데 주력했다면, 내년부터는 종합비타민 시장에서 비타민 선택의 기준을 제시하는 한편, 1일 권장량을 100% 부합하는 네이처메이드 제품의 우수성을 어필하고 제품 효능을 직접 느낄 수 있도록 지속적인 체험 기회를 마련하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