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동국제약,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전국 국립공원 산행안전 지도 무료 배송 서비스' 진행…'최대 5개 지역 국립공원 선택하면 우편 통해 배송' 지도 다운로드 가능

기사승인 2020.10.30  11:35:58

공유
default_news_ad2

- 2009년부터 안전한 산행 지원한 공로 인정받아 지난 3월 국립공원대상 수상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이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전국 국립공원 산행 안전 지도’ 무료 배송 서비스를 진행한다. 온라인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신청자가 희망하는 최대 5개 지역의 전국 국립공원 산행 안전 지도를 무상으로 배송한다.

산행안전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서비스는, 국립공원공단이나 동국제약 홈페이지에서 이름, 주소, 전화번호 등의 정보와 함께, 받기를 희망하는 전국 국립공원 산행 안전 지도를 선택하면 된다.

동국제약 산행안전지도 신청.(자료 동국제약 제공).

배송되는 지도에는 산행 시 필요한 안전수칙과 함께, 비상시 이용할 수 있는 구급함 위치 등이 표시되어 있으며, 해당 홈페이지에서 무료 다운로드도 가능하다.

국립공원공단 담당자는 “코로나19로 인해 국립공원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가을 산행을 만끽하려는 분들에게 산행안전 지도가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2009년부터 매년 봄, 가을 꾸준히 산행안전캠페인을 펼치고 있는 동국제약에도 감사드리며, 그에 대한 공로를 인정하여 지난 3월에는 국립공원대상(안전부문)을 수여했다”고 말했다.

동국제약은 국립공원공단과 체결한 ‘안전한 산악문화 정착을 위한 협약’에 따라, 2009년부터 매년 탐방객이 늘어나는 봄, 가을에 산행안전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올해도 전국 국립공원 주요 등산로에 산행안전 지도를 비치하고, 500여 개의 등산로 구급함에 들어가는 구급용품을 후원하고 있다.

우정헌 기자 medi@mediherald.com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