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동국제약 판시딜, '배우 이제훈 모델로 한 신규 TV-CF' 방영…'2030세대 대상'으로 '판시딜 제품' 효과적으로 어필하기 위해 배우 이제훈 모델로 발탁

기사승인 2021.09.24  11:33:44

공유
default_news_ad2

- '2030세대 대상'으로 '판시딜 제품' 효과적으로 어필하기 위해 배우 이제훈 모델로 발탁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이 배우 이제훈을 새로운 모델로 기용하고, 스타일까지 고려한 탈모관리에 초점을 맞춘 ‘판시딜’의 새로운 TV-CF를 온에어했다.

새로 공개된 TV-CF는 탈모 경험이 증가하고 있는 2030세대를 타깃으로, 약용효모 성분의 판시딜 제품이 머리카락을 덜 빠지게 하고 굵어지게 해, 탈모 관리는 물론 스타일까지 챙길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동국제약 판시딜, 배우 이제훈 모델로 한 신규 TV-CF 방영(동국제약 제공).

광고는 전신거울 앞에서 옷매무새를 고치며 외출을 준비하는 이제훈을 비추며 시작된다.

이어 “탈모관리, 스타일까지 생각한다면? 판시딜”이라는 대사 후, “덜 빠지게 굵어지게 모발에 힘이 생기니까 풍성해 보이죠? 탈모엔 판시딜”이라며, 스타일이 살아나는 이유를 제시한다. 마지막으로 “어때요? 스타일 살죠?”라는 이제훈의 멘트로, 한번 더 ‘스타일’이라는 키워드를 짚어준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2030 탈모 인구가 증가하고 있어 젊은 연령층에게도 효과적으로 어필할 수 있도록 판시딜의 새로운 모델로 이제훈을 발탁하게 됐다”며 “탈모는 미용적인 부분과도 밀접한 관련이 있어 2030세대에게 예방적인 탈모관리의 중요성을 전달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우정헌 기자 medi@mediherald.com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hot_S1N5
set_hot_S1N9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