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부광약품, '치아모양젤리 시린젤리' 출시…치약하면 생각나는 민트향 기본으로 레몬민트맛·민트초코맛 2종

기사승인 2022.01.14  14:19:35

공유
default_news_ad2

- 치약하면 생각나는 민트향 기본으로 레몬민트맛·민트초코맛 2종

부광약품은 강력하고 상쾌한 향의 시린젤리 레몬민트와 민트초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확장된 젤리 시장의 특징은 맛을 강조한 젤리에 이어 기능성을 강조한 젤리 또한 인기를 끌고 있다. 더불어 코로나의 장기화로 인해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 되어 입안의 구취에 대한 고민이 증가하고 있다.

또한, 국내의 장수 브랜드들이 올드한 브랜드 이미지를 탈피하는 동시에 MZ세대를 겨냥한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펴고 있다.

부광약품 관계자는 시린이 기능성 치약인 시린메드 에프로 유명한 부광약품이 자체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으로 젤리제품 시린젤리 선보인 것도 이와같은 사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시린젤리.

‘시린젤리 레몬민트’는 강력하고 상쾌한 레몬과 민트향이 특징이며, ‘시린젤리 민트초코’는 단단한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민트초코의 맛과 색상을 잘 잡아낸 젤리이다. 자일리톨과 프로폴리스로 기능성을 강조하고 귀여운 치아모형의 젤리로 재미를 더했다.

시린젤리 1봉지에는 프로폴리스와 자일리톨, 아연이 함유되어 있으며, 비타민 B1, B2, B6도 담겨있다.

식사 후 개운함을 느끼고 싶으신 분, 입 안 상쾌함을 오래 유지하고 싶으신 분, 마스크 속 입냄새가 걱정되시는 분에게 추천하는 젤리이다.

부광약품 관계자는 "이번 시린젤리는 시린메드 브랜드 친숙도를 높이고 건강한 간식을 제공해 고객 건강에 이바지하고자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편집국 에디터 medi@mediherald.com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hot_S1N7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